2016년 3월 21일 월요일

업데이트 정보(로또번호 발생기) : 수동입력 포함수 설정 기능 추가 외

2016년 03월 15일부로 로또번호 발생기 Ver. 2.5.2가 배포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적용사항은
  • 수동입력 포함수 설정 기능 추가
  • 당첨번호 상세 정보에 이월수 정보 및 패턴 분석 추가
등 입니다.

자동 번호 발생의 경우 총 5개의 포함수와 35개의 제외수를 설정할 수 있지만 수동 입력의 경우에는 해당 기능이 없었습니다.

이에 수동입력의 경우 최대 4개까지 포함수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수동입력 화면의 우측 상단에 위치한 포함수 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포함수를 선택할 수 있는 대화상자가 열립니다.
새롭게 추가된 포함수 설정 버튼
대화상자에서 포함수를 선택하고(최대 4개)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수동 포함수 설정 대화상자
수동입력 화면으로 돌아오면 지정한 포함수가 자동으로 입력되며, 새로 수동 입력 화면을 시작할 때마다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설정 및 자동 입력된 포함수
 나머지 번호를 입력하려면 기존의 사용법과 같이 입력을 원하는 라인의 번호를 누르고 나머지 번호를 선택하면 됩니다.

나머지 번호를 입력하기 위한 대화상자

입력이 완료된 나머지 번호
수동입력의 경우 사용자가 직접 번호를 선택하여 입력하므로 자동 번호 발생과는 달리 선택하지 않은 번호는 입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외수를 지정할 필요가 없어 기능을 별도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지난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이월수 통계와 패턴 분석 내용을 당첨번호 상세정보 화면에서도 확인 할 수 있도록 추가하여, 해당 회차에 대한 각종 통계 자료를 한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당첨번호 상세 정보 화면에 추가된
해당회차의 이월수 정보 및 패턴 분석
로또번호 발생기는 사용자 여러분들의 조언에 항상 귀 기울이고 있으며, 최고의 로또 분석 App.이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