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2일 목요일

업데이트 정보(로또번호 발생기) : 메인화면 개선 및 자동 업데이트 기능 추가

로또번호 발생기 2.0.5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몇가지 편의사항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 메인화면 개선 : 기존 단순 버튼을 이미지 버튼으로 교체 및 당첨번호 확인기능 추가.
  2. 당첨번호 자동 업데이트 : 서버에 당첨번호가 수집되는 즉시 각 단말에 자동으로 당첨번호를 업데이트 합니다.
  3. 초 고해상도 대응 : 초 고해상도 단말의 경우 일부 공의 모양이 너무 작아지거나 레이아웃이 흐트러지는 문제 해결.
  4.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대응 : 안드로이드 4.0 단말에서도 작동이 가능합니다.
새로워진 메인화면

새로운 메인화면을 통해 당첨번호 메뉴에 들어가지 않아도 가장 최근의 당첨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미지 버튼을 이용하여 보다 직관적으로 메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 하였습니다.

당첨번호 자동 업데이트는 로또 방송 즉시 당첨번호를 수집하는 당사의 서버를 통하여 수집 즉시 각 단말에 자동으로 당첨번호가 업데이트 되므로 초기 화면 접근시 데이터를 수집하는 타 어플에 비하여 초기 구동 속도가 현저하게 빨라졌으며, 어플을 구동할 때 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로또 공식어플과는 달리,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더이상 네트워크에 접속하지 않으므로 네트워크를 통한 데이터 사용량 또한 작아지게 되어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초고해상도 단말에서
로또 공식어플의 화면 깨짐
(로또번호 발생기의 당첨데이터 사이즈는 약 35KB로 34요금제의 데이터 정액량인 100M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약 2,800번의 다운로드에 해당하지만 월 4~5회 정도만 데이터에 접근하게 되므로 월 약0.2M만 사용하게 되므로 다른 중요한 곳에 데이터를 사용하시는데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특히 현재 로또 공식어플의 경우에는 초고해상도 단말기(삼성 갤럭시S 2 HD, 옵티머스 LTE 외, 베가 LTE, 갤럭시 넥서스등 최신 기종)를 지원하지 않아  화면이 깨지므로 사용이 불편한 문제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로또번호 발생기는 화면의 깨짐이 없이 화면에 표시되므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서도 정상 작동 되도록 개발되어 단말기 제조사를 통한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에 미리 대응하였습니다.

물론 기존의 2.1, 2.2, 2.3, 2.3.5버전에서 모두 정상적인 작동이 가능합니다.

더욱 편리해진 기능이 추가된 로또번호 발생기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